미리내 스마트 무타공 선반현 해바라기 샤워기 화이트 리뷰

2023. 8. 21. 12:43일상 다반사

300x250

샤워기도 소모품이다.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내돈 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

✔️ 샤워기는 소모품이다.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


요새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관리 사무소에 전화 한 통이면 수리해야 하는 것들을 신속하게 수리해 준다고 하던데... 제가 사는 곳은 모든 걸 셀프로 해야 하는 빌 투 더 라~! ㅎㅎ 
얼마 전부터 해바라기 샤워기에서 물이 한 방울 두 방울 똑똑똑~! 하더라구요. 하루 이틀은 왜 그러지 하다가 점점 두 방울이 대여섯 방울로 늘어나면서 아 이러다가 습해서 곰팡이 피겠구나~ 싶으면서 한숨이 퓨퓨 나왔습니다! 그래서 폭풍 검색 시오작~! 헤드만 변경할까 하다가 헤드만 변경할 수 없는 샤워기여서 그냥 이참에 변경하자 마음 먹었습니다. 
유튜브도 보고 블로그도 찾아 보고 ~ 여러 채널 통해서 어떻게 교체하나 봤는데 엥? 쉬운데? 그냥 내가 직접 할까? 하다가 딱 한가지!! 똑같은 해바라기 샤워기 모델이 아닌 이상 타공을 해야할 수도 있고 안쪽 벽에 매립되어 있는 수도관을 잘못 건드리면 대박 누수가 될까봐 염려대마왕으로 변신! 
그냥 설비하시는 분께 서비스를 받자 하고 수도 설비 샘들에게 전화를 돌렸습니다~ 그런데 무슨... 하나 같이 샤워기 브랜드도 안 알려주고 그냥 해바라기면 25~30만 원이라고 하는 거에요? 엄청 비싼 브랜드 제품인가? 하다가 그러면 샤워기 구매해 놓으면 설치비는 얼마에요? 했더니 8만 원에 해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차피 10년 정도 쓰다가 교체해야 하는 것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하자! 해서 고른 미리내 해바라기 샤워기! 가성비 굿입니다~!! 

✔️ 무타공 선반형 해바라기 샤워기라 추가 타공 없음❗️


설비 샘들이 하나 같이 하는 말이 선반형이에요? 기본형이에요? 선반형은 수평을 맞추고 또 선반 브라켓 때문에 타일에 추가 타공을 해야 하는데 요새 타일이 잘 안 뚫리는 경우가 있어서 작업이 오래 걸려 비싸다는 거에요~ 그래서 무타공인데요?로 상황 종료하긴 했지만 설비 샘들... 조금 너무하심유... ㅠㅠ 
아무튼 이 제품은 무타공이에요! 물론 무타공이라 브라켓을 벽 내장 벨브 위에 얹히는 형태라 무거운 샴푸나 바디워시 같은 건 올리지 않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그냥 브라켓 위에만 꽂게 될 경우는 벽과 살짝 이격이 있어 이 사이로 물이 들어갈 거 같아요! 그럼 물떼 끼고 또 곰팡이 쓸고... 안에 청소하려면 다시 또 분해 해야 하고... 어지간히 귀찮아 질 거 같아 실리콘 바르기로 결심~! 저는 실리콘 마감해서 물 스며들 걱정까지 제거했습니다! 구매 결심하신 분들은 꼭 가정용 실리콘도 같이 구매해서 선반과 벽 이격 생기니 실리콘 마감해 주세요~ 

✔️ 빠름. 수압 OK. 국산. 그리고 헤드만 변경 가능❗️❗️


우선 로켓으로 샀기 때문에 바로 다음 날 와서 금방 교체했어요~ 구매 하기 전에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며 리뷰도 보고 했는데 어떤 분은 수압이 약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쪼금 걸려서 망설이다 이만한 가성비 제품은 없다 싶어서 그냥 구매 결심~! 
잉? 근데 수압 쎈대유?? 리뷰 쓰신 분 집의 수압이 조금 약했던 거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 샤워기만치 수압 쎄게 잘 나옵니다. ㅎㅎㅎ 아 하나의 단점이 있네요~ 핸디형 샤워기 줄이... 물떼 끼는 스댕... 그래서 저는 기존에 사용하던 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나중에 헤드만 변경할 수도 있고 중국산 아니고 국내 제조 제품이라 안심이 됩니다~! ㅎㅎ 
샤워기 고장나신 분들은 미리내 한 번 구매해 보세요~~ 


전체적인 제 평점을 별 다섯개 쾅쾅쾅쾅쾅~!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