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마로니 시스템 옷장 드레스룸 1200 3단 행거형 세트 방문설치

2023. 8. 21. 12:20일상 다반사

300x250

✔️ 왜 이제야 만났을까? 삼익가구 마로니 시스템 행거 ❗️


이*아 이전에 가성비 좋은 우리나라 가구 업체 브랜드를 떠올리라 하면 바로 이 브랜드! 삼.익.가.구! 모두들 떠오르실거에요. 그 삼익가구가 맞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지라 너무 반가웠어요. 역시나 가성비와 질 좋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고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장수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행거라고 하면 저렴한 것, 그냥 옷 거는 용으로만 생각하셨다면 ... 안 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다가 버렸던 행거가 한 둘이 아니에요. 보통 철제 프레임을 쓰는데 저렴한 제품들은 플라스틱 같은 걸로 구성되어 있어서 옷을 못 버티고 버렸떤 기억이 많습니다. 그래서 행거 살 때는 프레임을 꼬옥~~ 확인하시고 선택하셔야 해요!


특히 겨울 옷이 무거워서 중요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으으음~ 아니에요! 여름 옷이 훨~~씬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여름 옷은 일단 양이 많아요. ㅎㅎ 그래서 반팔이니까 안 무거워서 괜찮겠지? 하고 한꺼번에 많이 걸어 놓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리고 여름에는 더우니깐 짜증나고 급해지는 마음에 옷걸이를 휙 하고 잡아 당기는 경우가 있는데 저렴한 제품은 이 때 압축된 봉이 휘리릭 ㅎㅎㅎㅎ 그래서 꼬옥~! 행거를 구매하신다면 프레임을 확인하세요! 그럼 삼익가구 마로니 시스템 행거의 프레임을 한 번 살펴 볼게요!


✔️ 대한민국의 자존심, 포항제철 포스코 철강 프레임❗️

우리나라에 이 기업이 없었으면 지금의 경제 대국이 될 수 있었을까요? 세계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옛 포항제철! 바로 포스코입니다. 포스코 이름 석자만 들어도 가슴이 뜨거워지는 이유는 우리 나라 동맥이라 할 수 있는 기간산업 중 최고봉이기도 하지만 세계적으로 알아 주는 기술력과 품질로 유명하잖아요~ 그런 포스코의 철제 프레임을 사용해서 엄청 튼튼하고 견고합니다. 

이미지로만 봤을 때도 견고해 보였는데 막상 배송 받아 보니 정~~말로 아주 튼튼합니다. ㅎㅎ 심지어 무거워서 배송기사님이 혼자 오셨는데 함께 도와드릴 정도였어요 ㅎㅎ 저렴이들 행거와는 전혀 다르니 행거 선택하실 때 꼬옥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로켓설치, 정말 편리하고 궁금증 유발 서비스❗️

저는 평상시에 모든 식료품과 공산품을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가구나 가전은 네*버에서 구매했었지요. 왜냐하면 네*버도 저렴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페이백 형식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주니 나중에 쇼핑할 때도 요긴하기 쓰일 수 있잖아요? 그런데 그거 빼면 배송 기간이 느려도 너무 느려요. 얼마 전에는 우리 탄이 때문에 저상형 침대로 변경하려고 구매를 했는데 배송이 15일이나 걸렸어요!!! 

그.런.데. 삼익가구 마로니 시스템행거! 배송일은? 단 하루... 하... 정말 최고 아닙니까? 심지어 저는 4층 빌라에 4층에 거주해서 세탁건조기 들어 올 때도 사다리차 비용 추가에요~ 소파 변경할 때도 사다리차 비용 추가에요~ 배송비도 추가에요~~ 이랬는데 쿠팡 로켓설치는 ㅎㅎㅎ 무료... 쿠팡체험단 쿠폰으로 구매하자마자 해피콜 문자 카카오로 왔고요, 1시간이나 지났을까요? 해피콜까지 친절하게 와서 배송지 확인 및 배송일자 상담까지 완료했습니다. 조만간 쿠팡 3시간 배송 이런 거 하는 거 아니겠죠? 너무 놀라워요... ㅠ 화이팅


아무튼 해피콜 왔을 때 다시 한 번 물어 봤어요~ 제가 빌라 4층에 4층 거주하는데 사다리차 필요한가요? 돌아 온 답변은 아니요~ 그런 거 우린 안 받아요~~ 하하하 로켓설치 만쉐~! 네*버처럼 택배로 오는 것도 아니고 배송은 단 하루, 사다리차 비용도 없고 쿠팡차로 오니 제품 하자 생길 일은 더더욱 없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대만족! 

✔️ 협소한 공간에 설치 가능한 드레스룸 행거 추천❗️


로켓설치만 만족스러운 게 아니에요. 저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행거가 있어서(아까 말씀드렸던 저렴이... ㅠ 압축봉 형태) 한 쪽으로 몰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시스템 행거 설치할 공간이 나왔는데요~ 제 옷방이 좀 비좁아요. 설치할 수 있을까 했는데 설치기사님께서 당연히 가능하다 하시며 대신 거실에서 조립한 뒤에 설치 공간으로 옮겨야 한다고 하시더군요 ~ 그래서 안심했습니다! 

막상 설치하고 나니 만족, 너무 대만족이에요. 좁은 공간이지만 알차게 꽉꽉 옷을 걸어도 튼튼하고 꽉 차 보이지 않고, 상단부도 플랫하게 설계되어 있어 가방이며 공간박스 수납도 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행거를 구매해야 한다. 그럼 무조건 삼익가구 마로니 시스템 행거 추천합니다! 강츄강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