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추천 / 한경희생활과학 13L

2023. 8. 21. 12:17일상 다반사

300x250

❤️내돈 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



✔️ 로켓배송이니깐 우리집까지 안전하게 도오착❗️


로켓배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 시간보다 배송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새 매번 쿠팡으로 가전제품이나 부피 좀 있는 제품들 살 때 마다 느끼고 있어요. 이래서 쿠팡 로켓로켓 하는구나... ㅎㅎ 쓰윽이나 네땡버에서 구매 했었던 지난 날에는 주문하자 마자 배송 받을 때까지 정말 노심초사였어요~ 왜냐면 택배 기사님들 무겁다고 또는 덥다고 아니면 춥다고 물론 고생하시는 건 알지만... 몇 계단 올라 왔다가 휘리릭 던지기도 하고, 택배 터미널에서 휘리릭 또 던지고... 배송 온 컨디션 살펴보면 여기 저기 박스에 상처 투성였어요. 뭐... 사람이 하는 일이니깐 당연히 나 같아도 무겁고 부피 크면 던질 수 있지~ 라고 생각하다가도 그래도 가전 제품이고 중요한 물품이 들어 있을 수도 있는데 한 번만 더 생각해서 배송해 줬으면 좋았을 것을... 이란 생각도 하지요.  그러던 중!! 쿠팡이 생기고부터는 그런 고민 걱정 노노노! 가전제품 사면 포장 상태 그대로 배송된 거 같이 아주 좋아요! 믿고 쓰는 쿠팡 로켓! 

✔️ 물비움 까먹거나 귀찮게 비우지 마세요. 연속 배수 기능 짱짱맨❗️


제습기 사용하면서 가장 큰 걱정거리였던 것은 물비움이에요. 물통에 물이 가득차면 그거 버려야 하고... 그러면 또 계속 처다 봐야하고 아주 귀찮음이 이만 저만이 아니죠? 그거 걱정되서 제습기 사용 안하고 있었어요. 사실 집이 습해서 곰팡이가 피거나 그러지 않고 여름에 선선하게 바람도 잘 들어 오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해가 잘 드는 집이라 뽀송뽀송 했는데!!!! 삼별 그랑데 그노무 세탁기 건조기 사용하면서 세탁실이 엄청 습하기 시작했어요. 심지어 유연제까지 들어가지 않아서 건조기 내린 후에 a/s 받았어야 했는데!!!!! 보니깐 곰팡이가 아주 !!!! 아휴 정말 짜증 그래서 한경희생활과학 제습기 어쩔 수 없이 구매!!! 이왕이면 좋은 성능의 제습기 구매하자 해서 구매했는데 연속 배수 기능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세탁실에 켜 놓고 있습니다. 

✔️ 콤팩트한 사이즈에 바퀴까지 장착되어 이동도 편리❗️


후기를 살펴 보며 너무 날카로워 손이 다칠 수 있다고 하신 분이 계셔서 조금 걱정했어요~ 그런데 제가 양품의 뽑기 실력을 갖고 있는 편이 아닌데 ㅎㅎㅎ 저는 라운딩 처리가 아주 잘 되어 있더라구요? 플라스틱이라 조금 날카로워 보이는 부분이 있었는데 뭐 엄청 안 쪽에 위치해서 손으로 만질 일을 없어 보이고... 이동할 때도 바퀴가 달려 있어서 별 힘 ㄷ안 들이고 슈루룩 했습니다. 아주 편리해요. 살짝 낮은 편이라 그거 말고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ㅎㅎ 

✔️ 건조기 사용해도 자연 건조해야 하는 의류도 건조 걱정 NO❗️


정말 가전은 L쥐~~ 3별은 안 쓸거에요!!! 건조기.. 휴... 애증입니다. 속옷이랑 수건만 건조기에 돌리고 나머지 옷들은 전부 자연 건조하고 있어요~ 그럴 때면 살짝 습해지는 경향이 있어서 꿉꿉해 지기도 하고 옷이 잘 안 말라서 냄새가 날 수도 있잖아요? 이제 한경희생활과학 제습기가 있어서 안심 또 안심입니다! ㅎㅎㅎ 

❤️ 이제 습한 여름철! 제습기가 필요하면 바로 이 제품!!

300x250